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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사무용 가구 구매 및 설치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4.11.21
  • 조회수39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사무용 가구 구매 및 설치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5.04.

   마. 사업예산 : 2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우리 회 [계약사무처리규정] 및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거하여 공개함

   라.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24.11.21.(목)

   2) 제안요청설명회 : 2024.11.25.(월), 11: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신청 등록 : 2024.11.29.(금), 14:00 까지

   - 직접방문 제출 또는 온라인 제출 [E-MAIL 제출처 : dodo00n@cu.co.kr / 총무팀 도재경 대리]

          ※ 온라인 제출의 경우는 제주도 관내 본사가 존재하는 업체의 경우만 인정

          (제목은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사무용 가구 구매 및 설치 참가신청(업체명)으로 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4) 제안발표회 : 2024.12.02.(월), 13: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교육장

   5) 순위선정 : 2024.12.04.(수),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사무용 가구” 단일계약 납품실적 2억원 이상 보유하고(실적증명원 제출), 파티클보드와 MDF E0급 (친환경제품) 이상의 제품을 납품 할 수 있는 업체(3년 이내 제품 또는 사용 자재에 대한 시험성적서 제출)

   나. 입찰공고일 기준 자체 생산제품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공장등록증명서 제출)

   다. 본 입찰 건의 “제안요청설명회” 및 “제안발표회” 참가업체

   라. 단일업체로 공동수급을 불허함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가. “제안요청설명회” 참조

   나. “제안요청서”,“배치도 및 평면도” 등 입찰 관련 내용은 “제안요청설명회”에서 배부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5번 가항]의 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기간 준수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2024.11.29.) 이전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2024.12.29.) 이후

다.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하며, 우리 회 계약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예금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1) 직접 제출시 : 우리 회 총무팀 (10층)

   2) 온라인 제출시 : E-MAIL 제출처 : dodo00n@cu.co.kr / 총무팀 도재경 대리]

        (제목은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사무용 가구 구매 및 설치 참가신청(업체명)으로 제출)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6) 위임장,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각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8) 입찰참가확약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11) 기밀보호협약서 1부

   12) 행정처분 확인서 1부

   13) 계약운영 중도포기 사실 확인서 1부

   14)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2021~2023년도) 각1부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1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7)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해당 실적증명서 각 1부

 18)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해당 공장등록증명서 각 1부

 19)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제품 또는 자재에 대한 시험성적서 각 1부

 20) 가격견적서(참고용) 1부(방문제출시 밀봉하여 제출)

 21) 가격입찰서(평가용) 1부(방문제출시 밀봉하여 제출)

   22) 입찰보증금

   - 납부방법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상(보증보험증권 제출 시 보험기간은 [4번 나항] 참고)

     23) 우리 회 에서 필요시 요구하는 기타 서류


6. 낙찰자 결정

    가. 우리 회 '제안요청설명회' 및 '제안발표회' 참가업체

    나.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평가 : 평가점수를 80점 만점으로 하여 평균 점수가 68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업체로 선정

    다. 협상 적격업체 대상 가격평가 : 기술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8:2로 종합평가하여 고득점순으로 우선 협상을 진행한 후 최종 업체를 선정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7.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


8. 기  타

   가.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다.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본 사업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에 하자보증금을 납부해야 함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사.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아.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자.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도재경 대리(042-720-1222)               

       2) 납품 및 구축관련 : 제2연수원건립추진단 정수민 차장(064-753-9592)




2024.11.21.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