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2026년 신협 근무복 제작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4.09.23.(월)
나. 제안요청 설명회 : 2024.09.25.(수),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교육장
다.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류, 제안서 등록 마감 : 2024.10.11.(금), 16:00 도착분에 한함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 1차 평가 결과 : 2024.10.16.(수) 개별 통보
라. 제출품 접수 마감 : 2024.11.13.(수), 16:00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49 신협중앙연수원 3층
마. 제안발표회 : 2024.11.14.(목), 13:00 ~ 17:00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49 신협중앙연수원 3층 중강의실
바. 협상 적격업체 통보 : 2024.11.22.(금)
사. 협상순위 선정 : 2024.11.27.(수),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서류 등록 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1) 사업자등록증 상 의류제조업체인 국내 피복 생산업체
2) 최근 3년(2022년 10월~2024년 9월, 계약일 기준) 기간 중
- 국가·공공기관 등 법인 대상 직원 근무복 납품 누계 실적 10억 원 이상인 업체
- 또는, 본 회에 근무복 또는 간편복을 직접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본 회‘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나. 단일 사업자이어야 하며 공동참여를 불허함
다.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 및 ‘제안요청 설명회’ 참조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會) 계약사무처리규정 제31조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으로 입찰등록 마감 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계좌번호 :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참조)
2) 제안참가신청서 1부 (서식2 참조)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입찰서류 등록 마감일로부터 3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5)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위임장 (서식3 참조)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 주민등록번호 뒷 여섯자리를 식별할 수 없도록 처리하여 제출
8)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업체 자율 양식)
9)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서식4 참조, 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10)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5 참조)
12) 입찰참가 확약서 1부 (서식6 참조)
13)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 (서식7 참조)
14) 한국피복공업(협) 조합원증 1부
15) 공장등록증명서 1부
16) 시설증명원 1부 (입찰서류 등록 마감일로부터 3개월 이내, 한국피복공업(협) 발급)
1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8) 납품 실적 증명원 (서식8 참조)
19) 입찰서 1부 (서식9 참조, 밀봉제출)
20) 사전 견적서 1부 (서식10 참조)
21) 기타 우리 회가 필요시 요구하는 서류
-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방문접수)
나. 제안서 관련(직접 방문 접수)
1)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1부 (원본은 표지에 원본임을 표시)
2) 입찰 참가 서류와 제안서를 분리하여 제출하고 직접 방문 접수한 것만 유효
※ 업체명은 제안서 원본에만 표시되어야 하며, 제안서 사본에 업체명 및 기타 입찰 참가업체를 확인할 수 있는 표기 시 제안서 평가 0점 처리
※ 제안서 사본 1부는 PDF파일로 변환하여 메일(jsm030@cu.co.kr)로 제출
3) 제안서 접수 기한 : 2024.10.11.(금), 16:00 도착분에 한함
4)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7. 협상 적격업체 및 협상순위 선정방법
가. 심사위원 평가(제안발표회) 및 온라인 설문평가를 통한 기술평가
- 평가점수를 80점 만점으로 하여 평균점수가 68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업체로 선정함
나. 협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8:2로 종합평가한 후 고득점순 업체를 대상으로 우선 협상을 진행하여 최종 2개 업체를 선정함
1) 1위 업체 : 디자인 및 가격 결정, 수도권 외 지역 보급(70% 상당)
2) 2위 업체 : 수도권(서울·인천·경기) 지역 보급(30% 상당)
*실제 근무복 주문물량은 조합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위 업체의 디자인 및 가격 결정에 2위 업체는 반드시 따라야하며 관련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라.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의거 순차적으로 차순위업체와 협상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별도 기재가 없는 한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 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품 제작비 및 디자인 의뢰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라.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요소, 방법과 관련해서는 본 회가 제공하는 제안요청서 참고
마. 협상순위 선정일에 입찰참가신청 시 제출한 입찰서(밀봉)를 개봉하여 가격평가를 실시하며, 입찰 참가신청 등록 시 필히 가격입찰서를 구매제휴팀으로 제출
바.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사.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자재의 선정 및 제품 제작, 부가가치세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을 포함함
아.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자. 우리 회 계약사무처리규정 및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거하여 아래의 사항을 공개함
- 사 업 명 : 2025-2026년 신협 근무복 제작업체 선정
- 사업내용 : 2025-2026년 신협 근무복 제작 및 보급(하계·동계 총 4회)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 사업예산 : 1,300,000,000원
차. 입찰 및 제안요청 관련 문의 : 총무본부 구매제휴팀 정수민 대리(T.042-720-1113, F.042-720-1120)
2024.09.2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