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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5년도 신협 달력, 가계부, 업무용수첩 제작 및 보급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4.06.25
  • 조회수45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25년 신협 달력(윤전,옵셋(숫자형,그림형,탁상형), 가계부, 업무용수첩 제작 및 보급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 입찰품목(5) : 제작품목 별로 독립적 입찰실시, 업체는 중복참가 가능

     1) 윤전달력(, ) : 450,000

     2) 옵셋달력(, , 그림형3) : 850,000

     3) 옵셋달력(탁상형) : 500,000

     4) 가계부 : 145,000

     5) 업무용수첩 : 45,000

.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4.6.25.()

     2) 제안요청설명회 : 2024.6.27.()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교육장

     3)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4.7.5.() 16:00까지

       - 메일제출 : syrlatmddb8246@cu.co.kr 

       - 등기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

     4) 가격입찰 : 2024.7.8.()

       - 입찰품목별 입찰 시간

         윤전달력(, ) 13:30

         옵셋달력(, , 그림형3) 14:10

         옵셋달력(탁상형) 15:00

         가계부 15:40

         업무용수첩 16:30

       - 입찰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목적물에 대한 제조 가능 설비를 갖춘 업체(인쇄시설보유증명원 제출)

   윤전달력: 윤전인쇄기 1, 온라인 정합기 1대 이상 보유

     - 숫자판형 윤전기로 자동식인 경우 온라인 정합기 불필요

  - 수동식인 경우는 온라인 정합기가 함께 보유되어야 함

옵셋달력: 옵셋4도 인쇄기 1, 온라인 정합기 1대 이상 보유

가 계 부: 옵셋4도 인쇄기 1, 온라인 무선제본기 1대 이상 보유

. 입찰목적물에 대한 실적을 갖춘 업체(, 주계약자로 참가 및 사업종료 실적만 인정)

    윤전 달력, 옵셋 달력(숫자형, 그림형3), 옵셋 달력(탁상형)

     - 최근 3년간(2021~2023)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달력’20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가계부

  - 최근 3년간(2021~2023)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 가계부 등 유사출판물’ 5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 150페이지 이상의 인쇄물로 본 회에서 요구하는 가계부 제작 사양과 유사해야 함

업무용수첩

  - 최근 3년간(2021~2023)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업무용수첩’3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 본 회에서 요구하는 업무용수첩 제작사양과 유사해야 함

. 본 회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 및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법정관리 개시 결정이 있었던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 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입찰 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입찰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021, 2022년 회계 기준 2개년 연속 당기순손실 업체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제안요청설명회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하여야 함

.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 입찰별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참조)

     2) 입찰보증보험증권 1(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입찰금액의 5/100 이상)

     3) 각종 증명서류(인쇄시설보유증명원, 실적증명원 등)

     4) 사전견적서(서식5 참조, 밀봉제출)

. 공통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3)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 위임장(서식2 참조)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업체 자율 양식)

     7)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서식3 참조)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4 참조)

     9) 2021~2022년 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표준재무제표증명원 각 1

    10) 입찰참가 확약서(서식6 참조)

    11) 기타 우리 회()가 필요시 요구하는 서류

       - 메일제출 : syrlatmddb8246@cu.co.kr

       - 등기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

 

6. 낙찰자 결정

. 제작품목별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한 총액으로 입찰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장비, 배송비 등의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

.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VAT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가 짐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함

.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 문의처

      - 인쇄·제안·입찰·계약 관련 문의 : 총무본부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T.042.720.1114)

 

 

2024.6.25.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