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년 신협 달력(윤전,옵셋(숫자형,그림형,탁상형), 가계부, 업무용수첩 제작 및 보급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다. 입찰품목(5개) : 제작품목 별로 독립적 입찰실시, 업체는 중복참가 가능
1) 윤전달력(대, 소) : 450,000부
2) 옵셋달력(대, 소, 그림형3단) : 850,000부
3) 옵셋달력(탁상형) : 500,000부
4) 가계부 : 145,000부
5) 업무용수첩 : 45,000부
라.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4.6.25.(화)
2) 제안요청설명회 : 2024.6.27.(목)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교육장
3)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4.7.5.(금) 16:00까지
- 메일제출 : syrlatmddb8246@cu.co.kr
- 등기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
4) 가격입찰 : 2024.7.8.(월)
- 입찰품목별 입찰 시간
① 윤전달력(대, 소) → 13:30
② 옵셋달력(대, 소, 그림형3단) → 14:10
③ 옵셋달력(탁상형) → 15:00
④ 가계부 → 15:40
⑤ 업무용수첩 → 16:30
- 입찰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목적물에 대한 제조 가능 설비를 갖춘 업체(인쇄시설보유증명원 제출)
① 윤전달력: 윤전인쇄기 1대, 온라인 정합기 1대 이상 보유
- 숫자판형 윤전기로 자동식인 경우 온라인 정합기 불필요
- 수동식인 경우는 온라인 정합기가 함께 보유되어야 함
② 옵셋달력: 옵셋4도 인쇄기 1대, 온라인 정합기 1대 이상 보유
③ 가 계 부: 옵셋4도 인쇄기 1대, 온라인 무선제본기 1대 이상 보유
다. 입찰목적물에 대한 실적을 갖춘 업체(단, 주계약자로 참가 및 사업종료 실적만 인정)
① 윤전 달력, 옵셋 달력(숫자형, 그림형3단), 옵셋 달력(탁상형)
- 최근 3년간(2021~2023년)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달력’20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② 가계부
- 최근 3년간(2021~2023년)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 ‘가계부 등 유사출판물’ 5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 150페이지 이상의 인쇄물로 본 회에서 요구하는 가계부 제작 사양과 유사해야 함
③ 업무용수첩
- 최근 3년간(2021~2023년)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업무용수첩’3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 본 회에서 요구하는 업무용수첩 제작사양과 유사해야 함
라. 본 회“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마.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①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 및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법정관리 개시 결정이 있었던 업체
②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③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 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④ 입찰 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⑤ 입찰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⑥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⑦ 2021년, 2022년 회계 기준 2개년 연속 당기순손실 업체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 및 “제안요청설명회” 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별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참조)
2)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
3) 각종 증명서류(인쇄시설보유증명원, 실적증명원 등)
4) 사전견적서(서식5 참조, 밀봉제출)
나. 공통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1부(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3)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위임장(서식2 참조)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부(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업체 자율 양식)
7)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서식3 참조)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4 참조)
9) 2021년~2022년 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표준재무제표증명원 각 1부
10) 입찰참가 확약서(서식6 참조)
11) 기타 우리 회(會)가 필요시 요구하는 서류
- 메일제출 : syrlatmddb8246@cu.co.kr
- 등기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
6. 낙찰자 결정
가. 제작품목별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한 총액으로 입찰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장비, 배송비 등의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
나.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VAT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가 짐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함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사. 문의처
- 인쇄·제안·입찰·계약 관련 문의 : 총무본부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T.042.720.1114)
2024.6.25.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