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협뉴스

너! 돈 안모아? MZ세대 타깃 서울 지하철 광고 시작!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4.09.06
  • 조회수1516

평생어부바 신협 / 4대 신 경영방침 자립경영, 호혜경영, 혁신경영, 소통경영/ CU NEWS(THE CREDIT UNION NEWS LETTER) vol.585 / 2024.09.03. “너! 돈 안모아? MZ세대 타깃 서울 지하철 광고 시작!” 최대 유동인구 지역인 서울 내 스크린도어 광고로 브랜드 홍보로 확대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를 타깃 마케팅 펼쳐…이제는 모아야지 신협 너! 돈안모아? 신협 (qr코드 부자 되는 방법) 신협이 이번 9월부터 서울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를 시작합니다! 이번 광고는 서울 주요 환승역 스크린도어를 통해 신협의 브랜드를 홍보하며, MZ세대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끌어내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서울 지하철은 일 평균 약 300만 명(연 10억 9,500만 명)이 이용하는 최대 유동인구 교통수단입니다. 최근 생활권 변화로 서울 근교 위성도시 등에서 통근 이용객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발맞춰 신협은 유동인구가 많은 환승역을 6개 선정하여 스크린도어 광고를 실시합니다. 광고는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디자인과 너! 돈 안모아?, 이제는 돈 모아야지와 같은 후킹(Hooking) 메시지를 통해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광고위치 (2 잠실2 당산3 교대3 고속터미널4 서울역4 충무로) 광고 기간 2024년 9월 1일 ~ 2025년 2월 28일(6개월) 하현욱 홍보본부장은 서울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신협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특히, MZ세대를 대상으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신협중앙회는 하반기에도 드라마 및 유튜브 PPL 등 다양하고 새로운 광고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너! 이제는 돈 모아야지 너! 돈 안모아? 얼른 저축해 신협에서 (qr코드 부자 되는 방법) 홍보전략팀 손영우 주임 자료제공 홍보전략팀 정담인 대리 평생 어부바 신협 제보를 받습니다. CU NEWS는 전국의 신협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식지입니다. 가치 있는 이야기를 전해주시면 기사로 널리 알리겠습니다. 제보 ywoo@cu.co.kr[홈보전략팀 손영우 주임]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