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협 보도자료

신협, 농협과 쌀 소비 증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5.01.13
  • 조회수74


신협, 농협과 쌀 소비 증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실시



- 11() 신협중앙회에서 출근길 직원 500여 명에게 아침 식사 제공

- 쌀 소비를 확대하고 협동조합 간 협력 강화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11() 신협중앙회 대전중앙본부에서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와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신협은 농협과 행복() 아침밥차를 운영하며 출근하는 신협중앙회 직원 500여 명에게 간편 도시락 형태의 아침 식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14일 신협과 농협, 새마을금고, 수협, 산림조합 총 5개의 협동조합이 체결한 쌀 소비 촉진 MOU'의 실천 활동으로, 협동조합 간 협력을 강화해 국내 쌀 소비 확대 및 직장인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정착하기 위해 추진됐다.

 

신협중앙회 김윤식 회장은 아침밥을 먹는 작은 실천이 우리의 식문화를 지키고 국내 농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 “이번 아침밥 먹기 캠페인이 다양한 협동조합 간 협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국민들에게 협동조합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첨 부 : 사진 1

 

사진설명

사진. 신협중앙회와 농협중앙회가 11()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좌측부터) 신협중앙회 사회적금융본부 정진목 본부장, 농협중앙회 국제협력단 이욱 단장, 신협중앙회 신협행복나눔부문 박규희 부문장, 농협중앙회 해외협력팀 주홍철 팀장

 


사진. 신협중앙회와 농협중앙회가 11일(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