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협 보도자료

“입출금과 예?적금을 하나로!” 신협, 연 최고 5% 금리 ‘모아모아통장’ 출시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5.01.13
  • 조회수151


입출금과 예적금을 하나로!”


신협, 연 최고 5% 금리 모아모아통장출시




수시입출식 예금에 기본 연 4%, 신규 고객 최고 5% 금리(50만원 이하) 제공

금융권 최초 바벨형 금리구조도입, 예금잔액이 많을수록 더 큰 혜택

매일 이자 지급으로 일복리 효과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11() 자유롭게 입출금하면서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상품 모아모아통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별도의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신규 고객에게 연 최고 5%(50원 이하)의 금리를 제공하며, 매일 이자를 지급해 일복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모아모아통장은 금액별로 차등 금리가 적용돼 예금 규모에 따라 고객 맞춤형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50만 원 이하 예치 시 기본 금리 4.0%가 적용되며, 신규 고객에게는 우대이율 1.0%p가 추가로 적용돼 최고 5.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상품에 금융권 최초로 바벨형 금리 구조를 도입해 고객이 예치금을 더 많이 넣을수록 더 큰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50만 원 초과 300만 원 이하에는 2.0%, 300만 원 초과 500만 원 이하에는 2.5%, 500만 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1.0%의 금리가 제공된다.

 

모아모아통장은 개인 및 가계의 생활자금 관리에 최적화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17세 이상의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협의 모바일뱅킹 앱 (ON)뱅크리온브랜치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개설 가능 계좌는 1인당 하나다.

 

한편, 신협은 모아모아통장 출시를 기념해 1211일부터 27일까지 약 3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의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캐시백은 12월 말 모아모아통장 계좌로 입금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신협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협중앙회 조용록 금융지원본부장은 모아모아통장은 MZ세대의 편리함과 고금리 혜택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설계된 상품으로, 입출금통장과 예·적금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한 만능통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상품이 신협 고객들의 금융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첨 부 : 사진 1

 

사진설명

사진. 신협 모아모아통장 홍보 포스터

[신협중앙회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24-0265]


신협 모아모아통장 홍보 포스터 

 

첨부파일